🔰미트리 추천인코드

🔰《100824930》입력하면

《100824930》입력하면 미트리 추천인코드

미트리 추천인코드추천인코드
미트리 추천인코드100824930
미트리 추천인코드100824930
미트리 추천인코드100824930
미트리 추천인코드100824930

🔰닭가슴살 다이어트

요즘 집에만 있으면서 살이 급격하게 찌는 바람에 건강도 안 좋아지고 몸도 무거워지는 느낌이 들었다.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운동이라도 해야겠다 싶었다. 하지만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헬스장 같은 곳은 가기가 꺼려졌다. 그래서 홈트레이닝을 하려고 이것저것 알아보던 중 유튜브 알고리즘 덕분에 알게 된 유튜버 땅끄부부 채널!! 부부가 같이 나와서 정말 쉽고 재밌게 운동 방법을 알려준다. 게다가 부위별로 체계적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나처럼 초보자에게도 딱 맞는 맞춤형 운동법이었다. 아직 시작한 지 며칠 되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효과가 나타나는 듯한 기분이 든다. 앞으로도 꾸준히 열심히 할 계획이다.

🔰간편식

요즘들어 부쩍 살이 찐 느낌이 들어 체중계에 올라섰더니 아니나 다를까 몸무게가 2kg나 증가하였다. 운동도 안하면서 맨날 먹기만 했으니 당연한 결과였다. 그리하여 식단조절이라도 해야겠다는 생각에 점심식사 대용으로 먹을만한 음식을 찾아보았다. 그러다 발견한것이 바로 닭가슴살 볶음밥이었다. 보통 한 팩에 200g정도인데 칼로리는 300kcal 전후라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거 같았다. 게다가 맛도 좋아서 당분간 이걸로 끼니를 해결할 계획이다.

🔰프로틴 운동

건강관리도 중요한 시대다. 근육운동 시 단백질 섭취 또한 필수인데 시중에 판매되는 유청단백질 보충제들은 높은 가격대로 형성되어있다. 이때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바로 홈메이드 요거트를 이용하여 만드는 법이다. 준비물로는 우유 2L, 유산균 음료 1개, 면보만 있으면 된다. 먼저 냄비에 우유2L 와 유산균음료1개를 넣고 저어준다. 이후 팔팔 끓기 시작하면 불을 끄고 10분간 식혀준다. 식은 후 뚜껑을 덮고 상온에서 12시간 발효시키면 완성된다. 만들어진 요거트 위에 미리 만들어둔 유청을 걸러낸 그릭요거트를 올려 먹으면 고단백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손색없다.

🔰소고기 스테이크

우리나라 사람들은 고기 소비량이 굉장히 높은 편이다. 물론 요즘 채식주의자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채소 위주의 식단을 하는 사람도 늘고 있긴 하지만 여전히 육류 섭취율은 상당히 높다. 따라서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요리법 또한 인기인데, 마트나 정육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만으로도 훌륭한 맛을 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막상 도전해보면 결코 쉽지 않은 게 바로 요리고, 무엇보다 맛있게 굽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그렇다면 실패 없이 맛있는 스테이크를 굽는 방법은 없을까? 전문 셰프처럼 완벽하진 않아도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따라 할 수 있는 비법을 알아보자.

🔰구운계란

집에만 있으면 입이 심심해서 간식거리를 자주 찾게 되는데 매번 과자만 먹기도 질리고 건강 걱정도 돼서 계란을 구워봤다. 준비물은 간단하다. 달걀 2개, 소금 한 꼬집, 식초 반 스푼 그리고 에어프라이어나 오븐 혹은 전자레인지면 된다. 먼저 냉장고에서 꺼낸 달걀을 실온에 30분 정도 꺼내놓는다. 그래야 나중에 구울 때 깨지지 않는다. 이후 흐르는 물에 씻어준 뒤 키친타월로 물기를 제거해준다. 이때 달걀이 서로 부딪히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노른자가 깨질 수도 있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넓은 접시에 담고 소금과 식초를 뿌려주면 모든 준비가 끝난다. 이제 굽기만 하면 완성된다. 나는 간단하게 만들기 위해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했다. 180도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20분간 돌려주면 맛있는 구운달걀 완성!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게 너무 맛있었다. 앞으로도 종종 만들어 먹어야겠다.

🔰미트리 추천

요즘 내가 자주 애용중인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미트리다.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아서 다이어트 식단관리용으로 정말 괜찮은 곳이다. 종류도 매우 다양해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인데 그렇다고 가격이 비싼것도 아니다. 보통 한팩에 2천원대라서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다. 나도 여기서 벌써 4달째 꾸준히 구매중인데 아직까지 실망한 적이 없다.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듯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