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5 준오헤어

💎준오헤어

실력있는 Top stylist와의 사전 상담을 통해 1:1 맞춤 디자인을 제공받을 수 있는 동시에 [펌, 염색] 준오헤어 최대할인 20%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N예약을 통해 실시간 예약 현황을 한눈에 확인 하실 수 있으며, 고객님께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네이버 N예약을 통해 간편하게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준오헤어 선릉역1호점은 고객님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 합니다.

🔰Top4 프롬어스헤어

💎프롬어스헤어

시그니쳐 디자인 빅이벤트 할인중 디자이너 시그니쳐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혜택받으세요!! 아름다움을 나누는 공간 프롬어스 입니다. 우리 프롬어스헤어는 디자인에서 부터 전달되는 편안함과 아름다움을 고객님들께 선물해 드리며 숨겨진 아름다움을 찾아 나아가는 공간입니다 뛰어난 기술, 편안한 공간, 좋은사람들이 함께 만든 공간 입니다. 프롬어스와 함께한 모든 분들에게 아름다움을 선물해 드리겠습니다.

🔰Top3 헤어카리스

💎헤어카리스

안녕하세요. 세련된 스타일로 더욱 아름답게 변신가능한 헤어카리스 선릉본점입니다. 환영합니다!

🔰Top2 VOG Hair

💎VOG Hair

*네이버 예약시 컷/염색/펌/클리닉 시술 10%할인 *네이버 포토리뷰 작성시 추가 5%할인(작성후 카운터에서 확인) *중복할인은 불가 합니다 *모든제품은 로레알/밀본/사사끼/시세이도/메다비타/아마존/만사용합니다. 트렌디한 헤어스타일을 책임지는 보그헤어 대치점은 모든고객님들을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모든 펌과 염색 시술시에는 고객님들의 모발손상을 최소화하기위해 두피보호제와 로레알영양제를 포함하여 시술해드리고 있습니다.

🔰Top1 에마블 헤어&메이크업

💎에마블 헤어&메이크업

상냥한 직원들, 편안한 공간, 매력적인 기술까지 겸비한 에마블[Aimable]입니다. -에마블 본점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의무화로 모든 직원들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체온체크,타임별 소독 등 고객님들이 안심하고 방문하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시술고객님들 모두 일회용 마스크를 지원해드리고 있으며 , 편안한공간 에마블[Aimable]에서 만족감 높은 스타일 담아가세요 🙂

출처 _KakaoNaver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