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5 준오헤어

💎준오헤어

준오헤어 교대역점 코로나 안심예약 서비스 매장내 마스크착용 의무입니다! (시술중에도 마스크 착용 부탁드립니다.) ※ N-PAY 결제시 추가5%, 최대 5000원까지 현장할인 & 7%포인트적립!

🔰Top4 26도헤어

💎26도헤어

서울미용실 중 최고의 아름다운 26도헤어 공감하우스에서 서비스 소개해드립니다. 손상 추가 & 기장추가 없는 고객 맞춤 시술! 거짓 없는 착한가격(정찰제)으로 고객중심 가격 정찰제입니다. 약제 제조는 고객님이 보이는 곳에서 제조합니다. 감성 인테리어로 당신의 감성을 만져 드립니다.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편이 용이합니다. 스타일 변화하고 싶으시다고요? 원석같은 머리 보석이 되고 싶으시다고요? 저와 함께 반짝반짝 빛나는 곳으로 모시겠습니다.

🔰Top3 에이치플레이스

💎에이치플레이스

안녕하세요. 인문학을 바탕으로 아름다움의 본질을 추구하는 H.PLACE입니다. 저희는 <함성소리 미용그룹>으로 지난 8년간 서초, 교대, 잠실, 분당 등 서울에 요지에서 미용실을 운영해 왔습니다.

🔰Top2 수인스타일

💎수인스타일

불만족 시 요금을 받지 않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는 ‘수인스타일’이 되겠습니다. ————– 그저 그런 곳이 아닙니다. 후기를 30초만 둘러보세요. 이런 마음이 들 겁니다 ”나도 머리하고 싶다”

🔰Top1 리안헤어

💎리안헤어

<리안헤어 서초교대역점>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까지 생각하며 언제나 함께하는 리안헤어 : 준비된 진심으로 언제나 아름다움을 함께하는 브랜드 입니다. -N네이버 예약 방문시 30% 할인 받으실수있습니다. *네이버 예약시 자동확정으로 인해 매장상황에 따라 ‘예약시간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변경이 필요할 경우 매장에서 전화를 드릴 수 있습니다)

출처 _KakaoNaver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