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5 로이드밤

💎로이드밤

안녕하세요 서울 구로동 미용실 로이드밤 구로점입니다 셋팅펌, 복구펌, 크리닉펌, 탈색, 프리미엄색 등 다양한 헤어시술을 저렴한 가격에 시술 받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헤어샵 입니다. 기장 추가 없이 프리미엄 마인드로 가격은 낮추고 서비스의 품격 과 제품의 질은 높여 로이드밤 에서만 만끽하실수 있는 최상의 만족도를 선물해 드리겠습니다 😀

🔰Top4 미장원 1997

💎미장원 1997

※네이버 예약시 펌 20% 염색20%즉시할인※ 1997헤어는 한분 한분 최선을 다하기위해 우선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원하는 스타일과 고객님의 리즈에 맞게 충분한 1:1 상담후에 고객님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Top3 앤티에이

💎앤티에이

구로구청에 위치한 프리미엄 헤어샵 AntyA(앤티에이) 입니다. 항상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AntyA(앤티에이)는 트렌디 하고 품격있는, 우리 고객님들을 위해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스타일과 멋은 정말 소중합니다. 그 소중함을 고품격의 서비스와 시술로 지켜 드리겠습니다.

🔰Top2 네이처헤어

💎네이처헤어

가장 방문하고 싶은 미용실 합리적인 가격과 정확한 시술로 고객님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해 드리는 네이처헤어 남구로역점입니다.

🔰Top1 리안헤어

💎리안헤어

설명

헤어클리닉-20%할인 ‘펌,염색,헤어클리닉- 단발부터기장추가있음’ 펌-10%할인 평일 앞머리컷행사1000원

Categorized in: